이번에 공개된 팀은 ‘팀 용호의권’와 ‘팀 이카리’로 각기 ‘료 사카자키’, ‘로버트 가르시아’, ‘유리 사카자키’, ‘레오나 하이데른’, ‘랄프 존스’, ‘클락 스틸’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캐릭터들은 과거 일명 꼼수 캐릭터로 불리던 캐릭터들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린다.
팀 용호의권은 ‘료’, ‘유리’사카즈키 남매를 비롯하여 ‘로버트 가르시아’로 극한류 가라테를 중심으로 팀이 구성되어 있다. 극한류 가라테의 필살기인 패왕상후권을 캐릭터 별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팀 이카리는 ‘레오나 하이데른’, ‘랄프 존스’, ‘클락 스틸’로 구성된 하이데른 용병팀이다. 하이데른류를 기반으로 용병의 화려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서 각 캐릭터의 소개 영상을 필두로 2개의 팀 소개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각 캐릭터의 정보들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추억의 스킬들을 포함한 집중 조명했다.
캐릭터 소개 영상을 통해서 각 캐릭터의 정보를 비롯하여 기본스킬, 필살기 등 화려한 인게임 스킬 영상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SNK올스타파이트’는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포인트이며,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히며, 여러 인기 IP의 콜라보로 새로운 세계관을 정립해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각 게임 별 특성도 그대로 살려 추억의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SNK올스타파이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풍부한 사전 예약 보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사전예약 가입인원에게 ‘쿠사나기 쿄’를 100% 지급할 예정이며, 게임 플레이의 필수 재화인 활동력과 소환권 20장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KOF의 인기 캐릭터인 ‘테리 보가드’와 ‘오로치’의 피규어도 획득할 수 있다.
그뿐아니라 ‘SNK올스타파이트’의 새로운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기만 해도 추첨에 따라서 정식 런칭 시 캐릭터들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추억과 함께 돌아온 ‘SNK올스타파이트’는 정식 런칭까지 매주 새롭게 재단장한 캐릭터들과 팀 소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