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추억의 격투 드림팀 'SNK올스타파이트' 20일 정식 출시

추억의 격투 드림팀 'SNK올스타파이트' 20일 정식 출시
킹콩소프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SNK올스타파이트’의 줄시일을 5월 20일로 확정했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포인트이며,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여러 인기 IP의 콜라보로 새로운 세계관을 정립하여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각 게임 별 특성도 그대로 살려 추억의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도 찾아볼 수 있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지난 4월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풍부한 사전 예약 보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사전예약 가입인원에게 ‘쿠사나기 쿄’를 100% 지급할 예정이며, 게임 플레이의 필수 재화인 활동력과 소환권 20장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KOF의 인기 캐릭터인 ‘테리 보가드’와 ‘오로치’의 피규어도 획득할 수 있다.

그뿐아니라 ‘SNK올스타파이트’의 새로운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기만 해도 추첨에 따라서 정식 런칭 시 캐릭터들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추억과 함께 돌아온 ‘SNK올스타파이트’는 정식 런칭까지 매주 새롭게 재단장한 캐릭터들과 팀 소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