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킹콩소프트, 'SNK올스타파이트' 정식 서비스 개시

킹콩소프트, 'SNK올스타파이트' 정식 서비스 개시
킹콩소프트에서 SNK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턴제 모바일 RPG 게임 ‘SNK올스타파이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NK올스타파이트’는 턴제 모바일 RPG 게임으로, SNK의 공식 IP를 취득하여 대표 IP를 기반으로 제작, 삼신기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카구라 치즈루’와 더불어 ‘하오마루’, ‘나코루루’, ‘야규 쥬베이’ 등 SNK의 인기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격투를 펼친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포인트이며,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여러 인기 IP의 콜라보로 새로운 세계관을 정립하여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 게임 별 특성도 그대로 살려 추억의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도 찾아볼 수 있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K’&쿨라’의 불과 얼음의 레퀴엠 이벤트가 진행되며, 접속만 하더라도 ‘K’ 또는 ‘쿨라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선택상자를 지급한다.

그뿐아니라 ‘SNK올스타파이트’의 새로운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기만 해도 추첨에 따라서 정식 런칭 시 캐릭터들의 잠재력을 해방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추억과 함께 돌아온 ‘SNK올스타파이트’는 매주 새롭게 재단장한 캐릭터들과 팀 소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