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신규 태초 등급 직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신규 태초 등급 직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두 번째 태초 등급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

'아키에이지 워'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태초 등급의 직업 예언신 요르단스와 함께 새로운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이 추가됐다. 예언신 요르단스를 보유한 이용자들은 기술 범위 내 대상의 모든 공격속도를 감소, 최대 7명을 빙결 및 동상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정복자 기술 차가운 예언을 사용할 수 있다.

전체 서버군 이용자들이 무작위로 매칭돼 30대 30 팀 대항전 형태로 진행되는 신규 시즌제 콘텐츠 영광의 전장 프리시즌도 함께 시작됐다. 또한 초승돌 시스템에 착용시 일반 공격력 강화, 최대 생명력 증가, 함선 최대 생명력 증가 등 세트 옵션이 제공되는 노랑 초승돌이 도입됐다. 노랑 초승돌은 영광의 전장 콘텐츠로 획득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5일까지 영광의 전장을 즐기면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0개, 찬란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5개 등을 제공하는 영광의 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의 정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사냥터에서 몬스터의 정수를 획득해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하거나, 전투 시 버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6월12일까지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눈부신 그로아/탈것 소환권 11회권 등이 지급된다.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