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기념 황실경매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기념 황실경매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검은사막'은 최초로 해, 달, 별 등 한 글자 가문명을 획득 가능한 황실경매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29일부터 6월2일까지 4일 간 주요 도시의 황실 경매 관리인 NPC를 통해 가문명을 입찰할 수 있다. 가문명 검, 밤, 빛을 대상으로 한 2차 경매는 6월5일 진행될 예정이다.

30일부터 6월18일까지는 게임 접속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펄어비스는 [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7일,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인 아이템을 지급한다. 접속 10일차부터 매일 크론석 530개씩 총 2650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화려한 축제의 인장을 모아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6월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인장 개수에 따라 [이벤트] 프리미엄 무기/의상 상자, 크론석 530개, 발크스의 조언 +150을 얻을 수 있다. 인장 20개로 상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샤카투 상단의 꾸러미를 통해 몽상의 깃털 등 보너스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검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