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시즌4에서는 매 게임마다 메인 날씨 효과와 서브 날씨 효과가 1개씩 무작위로 적용되는 기상 변화 시스템과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폭탄 열매,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힐링 스프레이 등 식물 오브젝트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외에도 팀원을 잃었을 때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위기 시스템, 적 팀 모두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터미네이트, 클러치 효과 등이 추가됐다.
랭크 대전 오픈과 함께 ER PASS: 선셋도 정식 출시됐다. ER PASS에는 한여름의 꿈 '바냐', 한여름의 축제 '펠릭스', 한여름의 취기 '리 다이린' 등 수영복 스킨과 여름 아이템이 포함됐다. ER PASS 구매자들은 한여름의 추억 '이바' 스킨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랭크 대전 골드 티어 이상 달성 시에는 '사관후보생 아야' 스킨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4 랭크 대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28일까지 게임 내 재화인 이벤트 NP를 최대 1000개 선물하는 카카오게임즈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23일까지는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이용자에게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등을 선물한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정규 시즌4 프리시즌 오픈과 동시에 국내 스팀 인기 게임 순위 1위, 글로벌 전체 인기 게임 순위에서 7위를 기록했다.
'이터널 리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