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게임쇼 'SGF 2024' 출품

넥슨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게임쇼 'SGF 2024' 출품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4(이하 SGF 2024)'에 출품한다고 31일 밝혔다.

'SGF 2024'는 6월7일(미국 현지 시각)부터 10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다. 넥슨은 6월7일 라이브 쇼케이스와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 'SGF 플레이 데이즈'에 참가해 게임 출시 일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SGF 2024' 출품 발표와 함께 티저 영상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가 화려한 액션과 함께 요리를 연상케하는 장면이 교차돼 캐릭터의 특징이 표현됐으며, 영상 말미에 '요리가 준비됐다'는 대사로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 임박이 암시돼 있다.

넥슨게임즈 이범준 PD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정식 출시의 마지막 단계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SGF 2024'에서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계시던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된 신작 루트슈터 게임으로 고품질 비주얼, 협동 슈팅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된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