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 테일즈'의 시즌3를 맞아 ▲월드 19 '픽시의 숲' ▲영웅 '골목대장 코르네' ▲'데스 매치' 정식 버전 ▲'콘텐츠 북' 등의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오픈한 시즌3의 첫 번째 월드 '픽시(요정)의 숲'은 시즌2 마계를 벗어나 새로운 대륙에 도착한 공주와 가디언들의 이야기를 다룬 장소로, 이용자는 꽃, 나무 등이 우거진 공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신규 영웅 '골목대장 코르네'도 추가해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코르네'는 바구니를 사용해 광속성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요정으로, 새로운 스토리에 픽시 마을 골목대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27일까지 '골목대장 코르네'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는 콘텐츠 '데스 매치'의 정식 버전을 오픈하고, 신규 맵을 추가한다.
다양한 시스템 도입도 이루어졌다.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북' ▲콘텐츠 별로 관리할 수 있는 '파티 프리셋' ▲편의성을 강화한 '영웅 성장' ▲기존 부유성에서 확장된 '신규 로비' 등 시즌3 업데이트에 맞춰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12일까지 매일 10회씩 최대 50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소환 이벤트', 6월 27일까지 '축복의 서', '소환 컨트롤러', '에픽 초월망치' 등을 지급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어왔으며, 시즌3 업데이트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