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6월4일 신작 '로드나인' 발표회 영상 공개 예고

스마일게이트, 6월4일 신작 '로드나인' 발표회 영상 공개 예고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6월4일 엔엑스쓰리게임즈(각자대표 최일돈, 최재헌)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로드나인'의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로드나인'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에는 엔엑스쓰리게임즈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PD가 출연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차별화된 요소, 서비스 운영 방안 등 상세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게임 크리에이터들과의 질의 세션을 통해 MMORPG 이용자들이 궁금할만한 게임 요소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본 영상 공개에 앞서 '로드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다양한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로드나인'의 매력을 소개하며 온라인 신작 발표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로드나인'은 올해 3분기 중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PC,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이 지원된다. 무기에 따라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고 숙련도를 쌓는 마스터리 시스템, 각 특성 태그를 조합해 60여 개의 직업을 활성화할 수 있는 어빌리티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