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게임인재단-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게임 개발 대회 접수 개시

게임인재단-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게임 개발 대회 접수 개시
성남시 청소년들에게 게임 산업에 대한 진로 체험과 교육 활동을 통해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2024년 제1회 성남시청소년게임개발대회'의 온라인 접수가 시작됐다.

'2024년 제1회 성남시청소년게임개발대회'는 게임인재단(공동이사장 남궁훈, 이나정)과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원기)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며, 게임물관리위원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7월13일까지이며, 모집 대상은 성남시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중·고등학생으로, 2인 이상 5인 미만의 팀으로 신청할 수 있다. 팀별 기획안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예선 심사가 7월15일부터 19일까지 이뤄지며, 7월22일 본선 진출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 팀에게는 게임 개발 전문가의 특강과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소속 개발자들의 멘토링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 작품을 본선에 출품하게 되며, 10월5일 본선 대회에서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기자단의 심사로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 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게임인재단 이나정 이사장은 "미래 산업의 발전과 게임 인재 양성을 위해 성남시 청소년을 위한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성남시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교육 활동과 게임 개발 경험으로 역량을 강화하여 IT 분야의 전문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