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은 따르면 지난 5월15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3주일도 되지 않은 시점에 50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렸으며, 가파른 우상향 지표는 개발사가 내세우고 있는 무한 사냥 및 PvP 콘텐츠가 많은 이용자들 사이에서 기대감을 불러 모은 결과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중순 경 '블러드 위치'의 정식 서비스를 발빠르게 전개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게임 안정화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반영한 '블러드 위치'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블러드 위치' 몬스터 무한 사냥을 통한 빠른 캐릭터 성장과 각 서버 간 PvP 모드를 지원한다.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백골 마녀를 포함한 총 5종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직업군을 취향대로 선택 및 전환이 가능하다. 직업을 상위 단계로 전직할 때, '장비 누적'이라는 신규 시스템을 활용하면 신속하고 간편하게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높은 드랍 확률로 희귀 아이템을 빠르게 파밍할 수 있어 단숨에 초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이밖에 과금이 필요 없는 자유 경매 시스템도 선보인다. 해당 경매 시스템은 게임 진행에 필요한 각종 캐릭터 직업별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아이템을 경매장에서 무료 재화로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사전예약 인증 및 SNS 공유 인증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과 문화상품권,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갤럭시 버즈2 프로, 순금 복주머니, 플레이스테이션5, 갤러시 S24 울트라, 오딧세이 네오 G9 게이밍 모니터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 위치'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