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와의 이번 컬래버 프로모션은 6월4일부터 7월3일까지 1개월 간 진행된다. 전국 약 50여 개 매장에서 이용자는 제휴 메뉴를 구매해 포토카드, 종이 코스터, 엽서, 게임쿠폰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단,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소진 시 마감된다.
컬래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출시된 '한정판 컬래버 굿즈'는 아크릴 키링, 스티커팩, 종이 코스터, 포션 커피&TEA로 구성돼 있으며 달콤커피 교대역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지난 23일, 정식 출시된 '명조'는 글로벌 사전예약 3000만 명이라는 수치로, 전 세계 게이머들이 주목하는 2024년 ARPG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미려한 그래픽과 흥미로우면서도 몰입감 가득한 세계관을 앞세워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출시 전부터 보내주신 한국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 이용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위한 깜짝 번외 이벤트가 추가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