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트릭컬 리바이브,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로 첫 수영복 스킨 출시

트릭컬 리바이브,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로 첫 수영복 스킨 출시
에피드게임즈는 오는 6일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에서 선보일 여름 맞이 추가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업데이트를 통해 사복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사복은 장착 시 사도(캐릭터)의 성능이나 모션 등의 변화 없이 사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추가된 꾸밈 요소다.

신규 사도 '코미(수영복)'와 신규 시스템 어사이드도 추가된다. '코미(수영복)'은 기존 '코미'와 다른 별도의 사도로, 개별 스토리·이벤트·스테이터스를 가졌다. 신규 시스템 어사이드는 개별 사도들의 스토리와 함께 구성된 성장 콘텐츠다.

어사이드 시스템 추가와 함께 어사이드 레벨업 재료를 습득 가능한 콘텐츠 누루링 버스터즈도 공개된다. 이 콘텐츠에서는 사도를 6학년 이상 성장시킬 수도 있고 스펠 카드, 아티팩트, 스킬 카드, 교주의 권능 등이 모두 카드로 등장, 실시간으로 강화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시스템 추가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개편도 진행된다. 에피드게임즈는 콘텐츠 개편을 통해 재미 다각화와 이용자의 성장 안정성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테마극장의 개편이 진행된다. 테마극장에서 매번 동일한 방식의 전투를 진행함에 대한 지루함을 줄이고자 전투 방식의 차별화 및 다양화를 시도한다.

테마극장 챌린지 모드도 개편됐다.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는 스킬, 아이템 등을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효과를 추가해 전략 다양화와 재미 다각화를 노린다. 보상 또한 현재의 획일화된 보상에서 더 다양하고 만족감 있는 보상으로 개선됐다.

에피드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테마극장 이벤트 바캉스 대혁명에 맞춰 여러 콘텐츠에서 대혁명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가는 '트릭컬 리바이브'를 기대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릭컬 리바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