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신규 5성 캐릭터 '베스티' 업데이트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신규 5성 캐릭터 '베스티' 업데이트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베스티'를 추가하고 PvP 콘텐츠 군신의 전장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5성 캐릭터 '베스티'는 천연덕스러운 면모를 지닌 마법사이자 대지 속성을 보유한 티탄즈 3군단의 6대장 중 1명이라는 컨셉트를 갖고 있다. 지팡이를 무기로 사용하며 일반 스킬과 시그니처 스킬로 항아리를 활용해 피해를 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항아리가 바닥에 남아있다면 추가 피해 효과도 제공된다.

하이브IM은 업데이트를 통해 5명의 베다의 기사(캐릭터)를 덱으로 편성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비동기 PvP 콘텐츠 군신의 전장도 선보인다. 군신의 전장은 미션 이벤트 보상을 통해 신규 장비 광륜가 제공되는 경쟁형 시스템이다. 이밖에도 칼리돈과 광산 던전이 고정 배치돼 매일 3회씩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신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하이브I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25일까지 군신의 전장을 즐기는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 장비 광률를 제공한다. 최대 4명의 베다 기사들이 동시에 출전해 전투를 펼치는 검은 변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검은 변이 이벤트는 일정 기간마다 특정 모험 구역의 스테이지 전투 방식이 변화해 새로운 전투의 전략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