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신작 MMORPG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 19일 오픈

신작 MMORPG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 19일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오는 19일 오후 12시 신작 '에오스 블랙'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정식 출시일은 20일 오후 12시다.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전작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자유 경제를 비롯한 다양한 시스템이 발전된 점이 특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우며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 등을 통해 하드코어 MMORPG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오스 블랙'은 사전 예약 참여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하고, 순차적으로 진행된 총 20개 서버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된 바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사전 예약 목표 인원 도달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나아가 출시 이후에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80'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게임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에오스 블랙'이 되겠다"라며, "서버 오픈과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오스 블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