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오딘' 3주년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오딘' 3주년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2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 ▲신규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 ▲신규 서버 '에기르', ▲최상위 무기 형상 등급 ’고대’,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 컬래버레이션 등이 포함됐다.

먼저, '인챈트리스'는 ‘소서리스’의 신규 전직 클래스로 빛과 어둠의 스킬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 수행이 가능한 마법사다. '인챈트리스'는 특정 스킬 사용 시 ‘일광’ 혹은 ‘월광’이 충전되며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일식’ 또는 ‘월식’ 상태가 돼 강력한 마법 전투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른 서버의 강자들과 24시간 만날 수 있는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신규 전장에서 포인트를 획득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버프 효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서버 '에기르'도 정식으로 선보였다. '에기르' 서버에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은 한정 핫타임과 신규 서버 한정 접속 보상,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혜택과 함께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여기에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의 무기 형상도 출시했다. ‘고대’ 등급은 ‘신화’ 등급 무기 형상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유명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가츠’, ‘그리피스’를 비롯한 총 13종의 ‘베르세르크’ 인기 캐릭터의 갑옷, 의상, 무기 등을 ‘오딘’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외형 아바타로 선보인다. 또, ‘베르세르크’의 매력을 담은 클래스 별 무기 형상 외형과 탈것 외형, 컬래버레이션 기념 한정 펫 ‘쿠리 파크’도 만나볼 수 있다.

7월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딘의 쿠폰’ 6종과 강화석 2종을 비롯해 최대 1500회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 모험 도중 획득할 수 있는 ‘비프로스트 조각’을 모아 선물 교환소에서 경품을 응모한 이용자들에게 ‘오딘' 한정판 PC 데스크탑 본체, 아이패드 프로, 게이밍 의자, 키보드, 마우스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여기에 기존, 복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