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문화재단,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성료

넷마블문화재단,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성료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6월29일 지타워에서 개최한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사회와 게임 간의 연결성을 알아보고 게임의 역할과 가치를 탐구해보는 '게임과 연결'을 주제로 진행돼, 약 160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이모티브 민정상 대표는 1부 '게임과 건강의 연결고리, 디지털 치료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다양한 검사와 치료 기법을 게임에 융합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치료제에 대해 소개하고 게임이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해 소개했다.

2부에서는 게임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용순(아구)이 '게임과 시청자의 연결고리, 게임 방송인'을 주제로 강연에 나서 게임과 시청자를 이어주는 게임 방송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총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