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오픈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오픈
스마일게이트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MMORPG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2차 선점 이벤트 진행을 위해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신규 월드 엘드리히와 아퀼라 내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지난 '로드나인'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 하루 만에 40개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된 바 있다.

'로드나인'은 고품질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높은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9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출시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1일까지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반영하고 싶은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하면 된다.

선정된 길드 마크는 게임에 반영되며, 당선된 참가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게임 내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식 출시 전까지 '로드나인'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이 지급된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