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2차 선점 이벤트 진행을 위해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신규 월드 엘드리히와 아퀼라 내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지난 '로드나인'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 하루 만에 40개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된 바 있다.
'로드나인'은 고품질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높은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9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출시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1일까지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반영하고 싶은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하면 된다.
선정된 길드 마크는 게임에 반영되며, 당선된 참가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게임 내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정식 출시 전까지 '로드나인'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이 지급된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