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패키지 수익금 전액 기부 캠페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패키지 수익금 전액 기부 캠페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신작 MMORPG '에오스 블랙'에서 패키지 수익금 전액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이용자 참여 이벤트로, 세금 및 마켓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이 기부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은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격 1000 원의 신규 패키지가 출시됐다. 성물 장신구 선택 상자(귀속) 3개, 프리그의 상급 영혼체 소환권(11회) 3개, 10만 골드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계정당 매일 1회씩 구매 가능하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과 이용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기부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착한 게임과 이용자로 이름을 알리고 싶다.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좋은 뜻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 기반의 신작 MMORPG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으로 지속되는 분쟁, PK가 벌어지는 필드 및 전장 전투를 즐기는 하드코어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사냥과 성장이 가능한 매니징 시스템과 패배자에게 치욕을 주는 치욕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에오스 블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