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웹소설로 먼저 만난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웹소설로 먼저 만난다
스마일게이트가 준비 중인 신작 '로드나인'의 웹소설을 선보이며 출시 전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로드나인'의 웹소설 '정오의 전쟁'을 카카오페이지에서 정식 연재한다고 4일 밝혔다.

'정오의 전쟁'은 '로드나인'의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제작된 웹소설로, 4일 자정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구독 가능하다. '로드나인' IP의 주요 배경인 엘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세력 간의 전쟁 이야기가 담겨있다.

스마일게이트와 카카오페이지는 웹소설 '정오의 전쟁'의 연재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페이지 내 '정오의 전쟁'의 첫 5화를 열람한 구독자 대상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100 캐시를 지급한다. '정오의 전쟁'을 읽고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2000캐시도 제공할 계획이다.

웹소설 연재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소설 연재가 시작되는 4일 당일에 한해, 카카오페이지 내에서 '로드나인'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로드나인'은 고품질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높은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신작 MMORPG이다. 오는 1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PC와 모바일로 플레이 가능하다.

'로드나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