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스타시드' 출시 100일 기념 실시간 방송 진행

컴투스, '스타시드' 출시 100일 기념 실시간 방송 진행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출시 100일 기념 실시간 방송 '스타시드 나이트 라이브(StarSeed Night Live)'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실시간 방송은 이용자들과 함께 '스타시드' 국내 출시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정인호 게임 해설가와 김효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컴투스 한지훈 사업부문장, 송정훈 사업실장, 모히또게임즈 한성현 대표가 직접 이용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스타시드'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용자들이 제작한 팬아트를 함께 감상하고, 우수작을 선정해 총 6명에게 공식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팬아트는 지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제작한 작품으로, 응모한 이용자들에게는 프록시안(캐릭터) 모집권 5장이 지급된다. 방송 시청 인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도 아이템 보상이 제공된다.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용자들과 함께 1차 공식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개발 로드맵의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출연진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스타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