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바일 서브컬처 RPG ‘어설트 릴리: 라스트 블릿 W’ 국내 정식 출시

모바일 서브컬처 RPG ‘어설트 릴리: 라스트 블릿 W’ 국내 정식 출시
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So-net Entertainment Taiwan Limited)은 모바일 미소녀 서브컬처 RPG '어설트 릴리: 라스트 블릿 W(이하, 어설트 릴리 W)' 글로벌 버전에 한국어를 신규 추가하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마켓을 통해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어설트 릴리 W'는 '무기 X 미소녀'를 테마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활약하는 미소녀 병기 인형을 칭하는 인기 작품 '어설트 릴리'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의 무대는 멀지 않은 미래, ‘휴지(HUGE)’라 불리는 신비로운 생명체가 전인류를 종식시키기 위한 파멸적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 세계가 함께 이에 맞서기 위한 결전 병기 ‘참(CHARM)’의 개발에 성공하게 되고, 해당 병기를 조종할 수 있는 소녀들을 ‘릴리’라고 명명하며 시작된다.

이후, 세계 각지에서는 ‘참’을 사용할 수 있는 릴리들을 교육하고 육성시키는 교육 기관이자 군사 시설인 ‘가든(GARDEN)’이 차례대로 설립되기 시작하고, 소녀들은 가든에서 엄격한 훈련을 이겨내면서 인류를 위해 싸워 나가기 시작한다. 이용자는 사립 유리가오카 여학원, 에렌스게 여학원 등 다양한 시설 중 합류하고 싶은 가든을 선택한 다음, 가든에 소속된 릴리들과 함께 인류를 보호하는 긴 여정을 그려야 한다.

소넷 엔터테인먼트 타이완 측은 '어설트 릴리 W' 한국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군단 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인 이상의 군단을 만들면 참여가 가능하며, 함께 전투를 펼쳐 승리할 경우 릴리와의 특별한 회상신을 감상할 수 있는 ‘전설급 회상’ 교환에 필요한 ‘군단 리그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군단 랭킹이 상위 10위권 내를 기록하면 독점 타이틀 호칭 및 참에 한정판 색상을 입힐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어설트 릴리: 라스트 블릿 W'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