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스트아크, 시즌3 업데이트…결전의 무대 '쿠르잔 북부' 열렸다

로스트아크, 시즌3 업데이트…결전의 무대 '쿠르잔 북부' 열렸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로스트아크'에 시즌3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시즌3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과 상위 등급의 장비가 추가되며,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대악마인 심연의 군주 '카제로스' 군단과의 결전이 펼쳐진다. 이에 새로운 레이드와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드 콘텐츠 싱글 모드를 비롯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시스템도 도입된다.

먼저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로스트아크'는 '카제로스'에 맞서 이용자들이 전투를 펼치는 내용이 담긴 신규 대륙 쿠르잔 북부와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전투 레벨은 기존 60에서 70으로, 원정대 레벨은 기존 300에서 400까지 확장된다. 기존 티어3 등급 보다 한 단계 높은 티어4 장비가 제공되는 신규 던전 케누아트 요새도 열렸다.

신규 성장 시스템 아크 패시브도 공개됐다. 아크 패시브는 진화, 깨달음, 도약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포인트를 모아 필요한 효과를 활성화시키는 방식을 가졌다. 이용자들은 아크 시스템을 활용해 기존 각인 세팅이 아닌 다양한 전투 스타일에 도전해볼 수 있다.

엔드 콘텐츠인 군단장 레이드와 어비스 던전을 혼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엔드 콘텐츠 싱글 모드도 오픈됐다. 군단장 레이드 '발탄', '비아키스', '쿠크세이튼', '아브렐슈드', '일리아칸'과 어비스 던전 2종을 포함한 총 7개의 레이드가 공개됐다. 싱글 모드는 클리어 시 골드를 제외한 다른 보상이 노말 난이도와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외에도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로스트아크'는 편의성 향상을 위해 채집 등 생활 시스템, 길드 시스템, 원정대 영지 등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도 함께 적용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시즌3 오픈에 맞춰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를 오는 10월2일까지 3달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점핑권과 여러 지원 혜택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60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나아가 시즌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썸머 포인트 샵 이벤트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주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되는 것은 물론 누적 이용 시간 100시간을 달성하면 탐험가 아바타 상자, 탈 것 24 썸머 PC방 비치볼 선택 상자, 24 썸머 PC방 문어 펫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도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시즌 3 업데이트는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라며, "이번 시즌 3 업데이트를 통해 '로스트아크'가 더욱 만족스러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개발팀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