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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상장은 목표 아닌 과정…좋은 게임 개발에 집중할 것"

(제공=시프트업).
(제공=시프트업).
상장 첫날 많은 관심을 모았던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앞으로도 본분에 충실할 것임을 다짐했다.

시프트업은 11일 한국거래소를 통해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됐다. 공모가 6만 원인 시프트업의 주가는 장이 열린 직후 주당 8만9500 원까지 치솟았으며, 이후 등락을 반복하다 7만1000 원으로 첫 날 장을 마감했다. 첫날 시가 총액은 4조1198억 원으로 상장 게임사들 중 네 번째에 이름을 올렸다.

2013년 12월 설립된 시프트업은 첫 게임으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를 선보였으며, 모바일 기반의 멀티 플랫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플레이스테이션5용 '스텔라 블레이드' 등을 제작했다.

상장과 함께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상장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김 대표는 "오늘 시프트업이 창립 11년차에 코스피에 상장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어 "상장은 골(Goal)이 아니라 과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침착하게 좋은 게임을 만드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김 대표는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여러분들의 도움과 응원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출처=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SNS).
(출처=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SNS).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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