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사냥 2024: 거품의 향연’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해룡종 몬스터 ‘타마미츠네’가 삼림과 늪지 지역에 등장하고 필드 전체에서 더 많은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해룡종 몬스터 타마미츠네는 거품과 물 공격을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거품 공격은 헌터의 이동을 제한한다.
타마미츠네 사냥을 비롯 기간 한정 퀘스트에 참여하면 덧입는 장비 ‘쿨 캐주얼 C’, 한정 헌터 메달, 몬스터 소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포호룡의 역린’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사냥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몬스터헌터 나우 첫번째 유료 이벤트 ‘검은 백일몽’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열린다.
헌터 랭크 11 이상의 티켓 구매자는 기간 동안 필드 및 대연속 사냥 포인트에서 ‘파오우르무 아종’을 사냥할 수 있으며, 타마미츠네의 출현 빈도가 증가한다.
또한 필드 내 접근 범위가 1.5배 확대되며, 대형 몬스터의 재배치 시간은 30분으로 단축, 고룡 영격전과 대연속 사냥은 대기 시간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 퀘스트가 개방되어 파오우르무 아종 소재, 한정 덧입는 장비, 헌터 메달, 용옥 조각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파오우르무 아종은 삼림과 사막 지역에서 발견되는 몬스터로, 공중에서 수면 브레스와 회전 돌진 등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 이 몬스터 소재로 수면 속성의 신규 무기와 수면 상태 몬스터에게 가하는 첫 대미지가 상승하는 새로운 스킬이 포함된 신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파오우르무 아종은 티켓 구매자의 필드와 대연속 사냥에만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인트볼로 마킹해 다른 헌터들과 함께 그룹 사냥을 할 수 있다.
유료 이벤트 티켓은 최신 업데이트 적용 이후 게임 내 상점 화면과 스페셜 퀘스트 탭에 표시된 화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