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서비스 23주년 '신 천상비', 이벤트 풍성

(제공=네오위즈).
(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올해로 서비스 23주년을 맞이한 '신 천상비' 이용자들의 사랑을 보답하기 위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약속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오는 8월8일까지 서비스 2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낙양성주의 보물고 개방 이벤트'를 진행해 낙양성주 이벤트 NPC와 대화한 모든 이용자에게 23주년 꾸러미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수령한 꾸러미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사냥에 특화된 '검성남'과 수련에 특화된 '창성여' 등 신규 수호령 2종과 수련에 도움이 되는 '신 수련유물'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출석체크에 참여하고,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에게는 23주년 쿠폰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 쿠폰을 특별 상점에서 사용하면 '23주년 케익', '팔천군벌부', '용사의수련부', '연공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계 선녀의 선물 이벤트' 에서는 이벤트 전용 무기 아이템 '천계의보옥'을 받을 수 있으며, 무기 강화도에 따라 수집 아이템 '천계의정기四(사, 4)'가 추가로 제공된다. 천계 선녀 NPC와 대화를 했을 때는 자동 응모할 수 있는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천상비 장우산' 혹은 '장패드' 굿즈가, 또 다른 23명에게 인게임 포인트 3만점이 선물로 주어진다.

'성장 배율 지원' 이벤트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성장 배율 2배가 적용되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성장 배율의 최대 수치가 확장된다. '역천부'와 '차원부'는 45배율, '특무부'는 최대 75배율로 각각 혜택이 늘어난다.

서비스 23주년을 맞이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신규 지역으로 최상위 난이도 필드인 '해남성(海南省)'이 추가된다. 또한 성장 구간에 따라 신규 스토리 퀘스트 3종 '초행(初行)', '초연(初演)', '초월(超越)'을 도입해 스토리별 새로운 목표가 제시되며, 퀘스트 완료 시 수련 및 사냥을 돕는 '신규 무기', '방어구', '요갑', '견갑', '잠재 능력치' 등 성장도에 맞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특히, '초월' 퀘스트 완료시 '초월 전용 의복'을 받고 신규 외형 및 전용 무공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초행' 및 '초연' 퀘스트에는 인게임 가이드북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주요 UI 개선은 물론, 복귀자 혜택 강화 등도 적용된다.

이 외에도 주간 콘텐츠 리뉴얼을 통해 요일별로 단체 협동 콘텐츠 '천마대강시', '고려궁', '수호천장'을 선보여 이용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콘텐츠 참여 및 클리어 보상 혜택도 높였다.

'신 천상비'의 23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