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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로 속도감 높였다

엔씨,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로 속도감 높였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신작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 '배틀크러쉬(BATTLE CRUSH)'에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1.1 버전 패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틀크러쉬'는 1.1 버전 패치를 통해 캐릭터 밸런스 조정, 기본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적용된다. 엔씨는 지난 6월27일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먼저 '배틀크러쉬'는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13종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캐릭터별 특성을 고려해 기력 소모량, 피해량, 특수기 재사용 시간, 공격 속도, 타격 판정 등이 변화된다. 또한 캐릭터 '롭스'와 '프레이야'가 기본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용자 의견을 기반으로 게임의 속도감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진행 중이다. 1.1 버전 패치에서는 한층 빠른 템포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의 기본 이동 속도가 증가된다. 지난 11일에는 모든 동작에 필요한 기력 회복 속도가 상향된 바 있다. 향후 경직 시간 감소 등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엔씨는 무기 공격력 증가, 일일 미션 횟수 추가, 로딩 속도 개선, UI 최적화를 통한 프레임 개선, 불편 사항 수정 등 다양한 부분에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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