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해긴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정식 서비스 돌입

(제공=해긴).
(제공=해긴).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야구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홈런 클래시2'는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캐주얼 야구게임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으로,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랭킹 시스템과 1대1, 2대2 대결, 피칭 머신을 상대로 하는 챌린지 더비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여러 테마와 랜드마크로 구성된 경기장, 각종 효과와 능력을 지닌 아이템과 스킬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로 KBO리그 레전드 이대호, MLB 알버트 푸홀스, NPB 오가사와라, CPBL 장타이산이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전드 타자들은 단순 캐릭터뿐 아니라 이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스토리형 콘텐츠 '월드 스타' 등의 연계 콘텐츠로 '홈런 클래시2'의 게임성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해긴은 '홈런 클래시2'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과 공식 커뮤니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안에서는 '홈런 클래시2'에 접속한 누구에게나 보상을 제공하는 매일 출석 보상과 일주일간 출석 시 보상을 지급하는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어지는 미션들을 모두 완수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오프닝 미션 이벤트도 시작된다. 특히, 일주일 연속으로 게임에 출석했을 때와 주어지는 모든 오프닝 미션을 완료하면 기존 보상 외에도 고급 타자를 선물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와 아이템과 재화 등이 포함된 쿠폰을 증정하는 게릴라 쿠폰이 배포된다. 축하 댓글 이벤트는 달성되는 댓글의 개수에 따라 1000골드, 특별 이벤트 장비팩, 특별 이벤트 타자팩을 '홈런 클래시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전체 지급된다.

'홈런 클래시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