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원웨이티켓스튜디오, '게임스컴 2024'에 신작 '미드나잇워커스' 출품

원웨이티켓스튜디오, '게임스컴 2024'에 신작 '미드나잇워커스' 출품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은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에서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신작 '미드나잇워커스'를 출품한다고 1일 밝혔다.

원웨이스튜디오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독일 시각 기준)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미드나잇워커스'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세부 정보를 처음 공개하고,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드나잇워커스'는 좀비 아포칼립스를 테마로 PvP와 PvE가 결합된 PC 및 콘솔 FPS게임이다. 하드코어 생존 쇼를 관장하는 '미스터 노바디(Mr. Nobody)'라는 인물의 서사를 바탕으로, 리버티 그랜드 센터에서 생존자들과 함께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이번 '게임스컴 2024' 출품 이후 현장 의견을 반영해, 오는 10월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 송광호 대표는 "개발 초기부터 올 상반기에 진행한 프리 알파 테스트까지 디스코드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익스트랙션 장르 본연의 경쟁요소에 초반보다 강렬해지는 긴장과 속도감 넘치는 콘텐츠로 차별화했다"라고 밝혔다.

'미드나잇워커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