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BNEK, 신작 '드래곤볼'-'건담' 게임 시연 韓 최초 진행

BNEK, 신작 '드래곤볼'-'건담' 게임 시연 韓 최초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D홀에서 열리는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드래곤볼Z 스파킹!' 시리즈의 최신작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와 '건담' 시리즈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4'의 체험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발매 예정인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을 비롯해 '철권 8',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등의 시연이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피규어 전시와 함께 스페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와 '건담 브레이커 4'의 포토존 및 전시가 마련되며, '철권8'과 '원피스 오디세이'의 피규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9일 'FUN EXPO 2024' 스테이지에서 '건담 브레이커 4'의 마타노 켄타로 프로듀서, 다나카 요시노리 프로듀서의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우 남도형이 진행을 맡아 사전 신청자 100명을 대상으로 프로듀서와의 질의응답, 퀴즈 맞히기, 사인지 배포, 기념사진 촬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해당 부스를 통해 설문 조사 또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