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릴리스 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韓 정식 출시

릴리스 게임즈, 'AFK: 새로운 여정' 韓 정식 출시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최신작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8일 시작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AFK: 새로운 여정'은 'AFK 아레나' IP 신작으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수집하며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을 통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새로운 여정'의 슬로건을 '또 한 번의 혁신'으로 정했다. 'AFK: 새로운 여정'에서 이용자는 마법으로 가득한 환상의 대륙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전설의 대마법사 '멀린'이 돼 동료들과 함께 월드를 탐험하고, 잃어버린 기억의 퍼즐을 풀어 나가며 에스페리아 월드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

휴먼을 상징하는 '레오프론', 엘프의 형상을 지닌 '와일더스', 용맹한 수인의 형태를 보여주는 '트라이브', 암흑의 상징과도 같은 모습을 지닌 '그레이브본', 빛의 영웅과 같은 이채로운 이미지를 전달하는 '반신', 그리고 뒤틀린 균형을 상징하는 '악마'에 이르기까지 6대 종족으로 나뉜다. 이같이 등장 캐릭터들도 신규 영웅들로 세분화됐고, 'AFK 아레나'의 친숙한 영웅도 3D 그래픽으로 리뉴얼돼 출현하는 등 자신만의 최고의 팀을 편성해 나갈 수 있다.

'AFK: 새로운 여정'은 최근 개최된 '차이나조이 2024'에서 중국 내 혁신적인 게임을 선정하고 수상하는 '중국게임혁신대회(中国游戏创新大赛)'의 대상인 '최고의 혁신 게임상'을 수상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한국 이용자분들을 위해 개발팀, 사업팀 모두 오랜 시간 현지화에 공을 기울인 게임의 정식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돼 감회가 새롭다"며 "한국 이용자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많은 시간을 기울였고,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길 콘텐츠 업데이트,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서비스에 임하는 각오를 설명했다.

릴리스 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출석체크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한 영웅 무료 획득과 최대 450회 무료 소환 혜택을 제공하고, 전체 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식 파트너 모집 ▲크리에이터 공모전 ▲픽시브 콘테스트 ▲240레벨 달성 이벤트 ▲공략 모집 등 풍성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특히, 240레벨을 달성 후, 참여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6, 갤럭시탭 S9 FE, 갤럭시 버즈3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크리에이터 공모전과 픽시브 콘테스트를 통해 총상금액 규모 4000만 원 상당의 현물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