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4종 업데이트

(제공=클로버게임즈).
(제공=클로버게임즈).
클로버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4종과 '영원의 계약'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영웅은 '[빛] 로잔나', '[불] 발터', '[빛] 헬가'. '[물] 아슬란' 등 총 4종이다. '[빛] 로잔나'는 아군의 전투를 보조하는 슈터형 영웅으로, 8월 20일 점검 후부터 운명 소환을 통해 영입 가능하다. '[불] 발터', '[빛] 헬가'. '[물] 아슬란'은 새롭게 추가되는 '영원의 계약'을 통해 영입할 수 있다.

'영원의 계약'은 신규 이용자가 출석을 통해 총 10종의 무료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계약'을 기존 이용자들을 위해 새롭게 확장한 콘텐츠다. 기존 계약을 완료한 이용자라면 새롭게 추가된 '영원의 계약'을 통해 [불] 발터', '[빛] 헬가'. '[물] 아슬란'를 포함한 모든 계약 영웅들과 계약을 맺고 영입이 가능하다. 이미 보유 중인 영웅을 영입할 경우 해당 영웅의 잠재력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시 PvE 콘텐츠 '오벨리스크'를 개편해 다양한 속성의 영웅들이 활약하며 요일별로 다른 속성의 탑을 공략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층 클리어 시 속성별 원소와 무형의 원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원소 상점을 통해 다양한 재화와 교환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