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랜드'는 고지대를 배경으로 하는 TL의 새로운 지역으로 '퀴티스 정복지', '침묵의 습지', 검은 모루 주둔지' 등 6종의 필드와 '데이곤', '레비아탄', '파킬로나우' 등 4종의 필드 보스, '델루즈노아', '자이언트 브룩' 등 2종의 아크 보스가 등장한다. 3종의 필드 던전 '진리의 신전', '베르칸트 대저택', '크림슨 대저택'도 추가돼 신규 영웅 2단 무기와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톨랜드' 오픈과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이 55로 상향됐으며, 확장된 'TL'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모험 코덱스(Codex) 4종과 '영웅 2단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3성 협력 던전 '원한의 숲'도 선보여졌다. 또한 앞으로 2주 간격으로 4종의 신규 3성 협력 던전이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될 계획이다.
엔씨는 '톨랜드' 지역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성장 지원 상자'를 특수 상점에서 무료로 얻을 수 얻은 뒤 캐릭터를 1레벨부터 50레벨까지 10레벨 성장시킬 때마다 '성장 지원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특히 40레벨을 달성하면 '영웅 1단 무기∙상의∙신발∙장갑∙팔찌' 등이 모두 1종씩 지급되며, 50레벨을 달성하면 '영웅 1단 무기∙투구∙하의∙망토∙허리띠'에 더해 '진기한 사용/활성 스킬 성장서'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1성, 2성 협력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보상 상자를 두 번 열 수 있는 '더블 업으로 비상!' 이벤트가 9월11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