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지난 7월25일부터 8월28일까지 5주간 메가MGC커피 전국 310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원신' 테마를 활용한 특별 메뉴 3종과 텀블러, 머그컵,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키링, 스틱커피 등 한정 굿즈 5종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협업 기간 동안 컬래버 메뉴 및 굿즈의 누적 판매량은 약 80만 개를 돌파했으며, 스탬프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는 이용자가 전월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원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8월1일부터 4일까지 메가MGC커피 역삼GFC점에서 개최된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는 사전예약 시작 5분 만에 매진, 총 4일간 2000명이 넘는 이용자가 현장을 방문해 구호 외치기와 미니게임 등에 참여하며 열띤 분위기를 조성했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원신'과 메가MGC커피의 협업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