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로자리'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 오픈 보상으로 60일 동안 30% 추가 경험치 획득 가능한 '프리그의 축복'을 제공한다. 또한 첫 번째 신규 클래스로 암살기와 강력한 연계기로 적을 처치하는 암살자 클래스인 '로그'를 추가하고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강함을 실험할 수 있는 '수련장'을 비롯해 보스 던전 즉시 입장 및 인원 설정 옵션, 월드맵의 편리한 위치 확인, 공격대 위치 공유 등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 및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100일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재합성권 3종을 비롯해 각종 장비 및 장신구 복구권이 포함된 100일 기념 사전예약 보상 상자와 프리그의 소환권 3종과 빛나는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의뢰서, 골드 등이 포함된 '100일 기념 지원품 상자' 쿠폰을 지급한다.
9월26일 업데이트 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출시 100일 기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100일간 함께해 주신 모험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을 준비했으며, 아직 '에오스 블랙'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께는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부족함 없이 준비하겠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