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소프트, '아이온' 무료 서비스 전환

엔씨소프트, '아이온' 무료 서비스 전환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접속 무료화를 적용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11일부터 이용권 구매 없이 '아이온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아이온 클래식' 접속 무료화와 함께 함대 제독 방어구의 능력치도 상향했다. 함대 제독 방어구에 신성 부여 시 재질(판금, 마법 사슬 등)에 따라 공격력과 치명타가 증가한다. 굳건한 데바의 전투력, 날렵한 데바의 응용력 등 재질별 전용 전투 스킬 5종도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특별 전투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함대 제독 날개깃도 추가됐다.

엔씨는 오는 25일까지 '아이온 클래식'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들은 라프스란 필드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이벤트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주화는 미스릴 공훈 훈장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특화 서버 '윈드' 이용자들은 톡톡 한복 의상, 강화석 등으로 바꿀 수 있다.

같은 기간 특화 서버 '윈드'에서는 '청룡의 해, 패션의 계절'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신규 의상 스트릿 드래곤과 다양한 외형의 날개깃, 한복 의상 등의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 키나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