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피싱의 달인, 국내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50만 돌파

(제공=아크게임).
(제공=아크게임).
아크게임은 자사의 3D 낚시 게임 '피싱의 달인'이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피싱의 달인'은 누구나 캐주얼하게 즐기는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 이래 누적 다운로드 수는 1억을 돌파했으며, 미국과 캐나다, 영국, 독일, 이탈리아, 싱가포르, 대만, 일본 등지에서 마켓 인기 차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곳부터 미지의 지역까지 낚시 명소를 탐험하면서 간단한 조작만으로 낚시 특유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카도호, 키웨스트, 아마존강, 태평양, 베링해 등 실제 자연환경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재현했고, 베스, 메기, 돛새치, 상어 등 수많은 물고기를 정교하게 표현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낚시 플레이를 즐기도록 했다.

또한 생생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낚시대를 가볍게 흔드는 조작 방식으로 낚시를 즐기면서 화려한 보상의 낚시 이벤트나 랜덤한 희귀 물고기 이벤트와 만날 수 있다.

혼자서 가벼운 마음으로 낚시를 즐기는 것 외에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 1대1 낚시 대결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초보자부터 전설적인 단계까지 다양한 수역을 탐험하면서 기술과 행운이 맞붙는 극한의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글로벌 랭킹에 따라 보상도 주어지므로 높은 성취감과 푸짐한 보상을 함께 노리면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피싱의 달인'은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플립6(256GB), 아이패드 에어 11(Wi-Fi 256GB), 스팀덱 1TB OLED, 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003명에게 선물한다.

'피싱의 달인' 사전예약 소식 및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