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가, '용과 같이8 외전' 한국 엠버서더에 가수 은지원 선정

세가, '용과 같이8 외전' 한국 엠버서더에 가수 은지원 선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이하 용과 같이8 외전)'의 한국 엠버서더로 가수 은지원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에는 tvN D ENT채널을 통해 엠버서더로 선정된 은지원이 용과 같이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했던 투어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는 은지원이 '용과 같이8 외전'을 플레이하고, 직접 모션 캡쳐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세가, '용과 같이8 외전' 한국 엠버서더에 가수 은지원 선정
'용과 같이8 외전'은 시리즈 내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관을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내년 2월28일 발매될 예정이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바다로 떠나는 모험, 새로운 배틀 액션, 플레이 스폿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신규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용과 같이 스튜디오 관계자는 "평소 '용과 같이' 시리즈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은지원이 이번 게임의 이미지와 잘 맞다는 생각에 엠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게임 이용자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