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서번트 '디나' 등장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벽별 교단 진영의 마법사 '디나'가 새로운 서번트(캐릭터)로 등장한다. 몸을 감싸고 있는 깃털이 보호막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적을 공격해 무력화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공격과 방어 능력을 두루 갖추고 있어 다양한 전략 옵션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다음달 13일까지는 '기억 회상 이벤트'가 진행돼 '기억 회상'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1주년 금화', '캐럿', '복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복권을 긁으면 성장 및 장비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서번트도 얻을 수 있다. 매일 접속할 때 마다 대량의 성장 재료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14일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