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제2의 나라', '쿵야' 이마젠 2종 출시

넷마블 '제2의 나라', '쿵야' 이마젠 2종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 '쿵야' 이마젠(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쿵야' 이마젠은 넷마블 자체 IP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선보이는 신규 이마젠으로,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 '쿵야' 코스튬 쿵야즈 의상, 쿵야즈 머리장식 등과 '쿵야' 버디 4종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반가워 쿵야즈!'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 미션 완료 시 '쿵야' 이마젠을 획득할 수 있는 쿵야즈 스페셜 소환 쿠폰 300장을 지급한다. '반가워 쿵야즈!' 스텝업 이벤트에서는 스텝 별 미션 수행 시 '양파쿵야' 인형 모자를 제공한다.

신규 지역 이마젠 왕국도 출시됐다. 이마젠 왕국은 에스타바니아의 지하수로에서 만난 이마젠을 쫓아가는 과정에서 발견되는 신비로운 땅이라는 스토리가 담겨 있으며, 최대 레벨 305의 마물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오스 필드 이마젠 왕국 동부도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통해 이마젠 원정대 정규 시즌 시작과 함께 도전 모드와 조력자 시스템이 추가됐다. 도전 모드는 일반 모드 클리어 후 입장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시즌 기간 동안 스테이지를 지속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벨 90까지 각인된 장비를 레벨 180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장비 각인 시스템이 확장되고, 클래스별 밸런스가 조정됐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