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SNS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소비자, 브랜드, 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