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가을 시즌 레스토랑 업데이트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에 새로운 시즌 레스토랑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을을 맞이해 새로 추가된 이번 시즌 레스토랑은 총 6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져 있으며, 매주 순차적으로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이를 통해 호박 치즈 케이크, 땅콩 호박 리조또, 펌킨 스파이스 라떼 등 호박을 주제로 한 여러 음식과 음료를 만들 수 있으며, 사과 타르트, 클래식 버터 스콘 같은 디저트도 요리하며 신규 가을 시즌 포토카드 40장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전용 스테이지 '셰프 챌린지'의 신규 테마로 발리의 전통 음식인 '나시짬뿌르'가 추가되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발리식 샐러드와 꼬치 요리인 '가도가도', '사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셰프 챌린지'에서는 마지막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한정 프로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셰프 챌린지 종료 이후 포토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클럽 협동 콘텐츠인 '다함께 피크닉'도 추가됐다. '다함께 피크닉'은 클럽원들 각자가 개인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 달성도에 따라 부스터 조각, 골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의 곡 'DNA' 콘셉트의 포토카드 40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시티와 타이니탄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오는 11월30일까지 매주 일정 횟수 이상 시즌 레스토랑이 참여하면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며, 시즌 레스토랑을 클리어하면 'DNA' 테마 포토카드 뽑기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DNA' 테마 포토카드를 자신의 SNS에 등록하고 구글폼을 통해 인증하면, 한 장의 포토카드 뽑기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