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콘텐츠 '이계 레이드' 공개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이계 레이드'를 선보인다. '이계 레이드'는 여러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그룹이 되어 보스를 처치하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보스에게 누적되는 데미지에 따라 다양한 성장 재료를 받을 수 있다. '이계 레이드'와 함께 콘텐츠별 버프를 장착할 수 있는 '전략 마도서'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버프 활성화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 '룬스톤'은 이계 레이드 참여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이달 28일까지는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지급받는 주사위로 숲성게를 이동시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숲성게의 모험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7일 접속 이벤트', '7일 도전 정화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레전드 장비 상자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며, 인기 서번트 '데미안'과 '허른'은 스킬 데미지를 높이는 등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도록 개선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로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