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 라인 소속 '루마니'는 '라이프 토닉 스쿼드'의 대표 트레이너이자 바디X바디 헬스 센터를 운영한다. 그녀는 전장에서 자신의 최대 체력을 강화하고 적을 도발하여 아군을 보호하는 방어형 캐릭터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방어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한다.
오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라이프 어게인'에서는 사고로 걷지 못하게 된 후 재활 운동 의지는 없고 매사에 부정적이기만 한 소녀의 재활 트레이너가 된 '루마니'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한 지상 최후의 왕국 크라운 왕국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 이벤트 '라스트 킹덤'이 아카이브에 추가되며, 아카이브 스토리 이벤트를 개방할 수 있는 메모리 필름은 스토리 이벤트 '라이프 어게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이드 스토리 '워드리스'가 추가돼 방주 테러 사건에 대한 벌을 받게 된 유니가 미하라에게 전하고 싶어하는 한 마디를 스토리 위주의 풀 보이스 콘텐츠로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상담 도감 진도 표식을 도입해 편의성을 개선하고, 신규 칭호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한편, 11월4일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이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주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