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시즌2 업데이트는 오는 31일 진행된다. 시즌2에서는 베다의 심장을 찾는 모험이 다시 시작되고, 사라진 '에드워드'와 하얀 용 '바실리'의 행방을 찾아가는 여정이 담겨있다. 이를 통해 신규 지역 코렌 공국과 신규 듀얼 속성 캐릭터 '라이나라'가 추가될 예정이다.
'라이나라'는 물과 빛 두 가지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군중 제어로 아군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신규 지역에서는 다양한 강화, 돌파 재료와 새로운 옵션을 지닌 유물 아이템이 제공되며, 신화 등급 유물과 세트 장신구 등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베다의 기사와 무기의 최대 레벨이 100레벨로 확장되고, 이를 위한 도전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베다의 기사 인연과 무기 재련도 7단계까지 확장되며 모험, 악몽, 봉인감옥 콘텐츠에 캐릭터 스위칭 전투와 부대 전투 시스템이 상시 도입돼 부대 전투 방식을 선택해 진행 가능해진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시즌2 ‘여신의 눈물’ 업데이트 이후 특별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31일부터 12월31일까지 5성 픽업 영웅 선택권, 5성 픽업 전용 무기 선택권 등을 지급하며, 최대 355회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기 듀얼 캐릭터 '데스크라운'과 신규 이용자들를 위한 육성 성장 재화도 제공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