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코그, 신작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 글로벌 출시

코그 신작 '리턴 얼라이브'(제공=코그).
코그 신작 '리턴 얼라이브'(제공=코그).
코그(KOG)는 신작 '리턴 얼라이브'를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리턴 얼라이브'는 코그가 개발한 탑 다운 전략 슈팅 게임으로, 대전쟁으로 인해 문명이 몰락한 포스트 아포칼립스가 배경이다. 전략적 전술을 바탕으로 팀 기반 전투를 통해 적을 물리치고 승리하는 것이 목표다.

코그는 "'그랜드체이스', '엘소드'를 통해 얻은 액션 노하우를 '리턴 얼라이브'에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지난 4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시작한 얼리 액세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라고 밝혔다.

주요 게임 모드로는 쟁탈전, 점령전, 전장이 있으며, 각 모드는 3대3 형식으로 진행된다. 쟁탈전은 맵 중앙에 생성되는 크리스탈 조각을 상대 보다 먼저 15개 수집하거나, 경기 종료 시 보다 많은 조각을 보유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다. 캐릭터가 죽으면 보유한 조각을 떨어뜨리며, 이를 다른 캐릭터가 획득할 수 있다.

코그 신작 '리턴 얼라이브'(제공=코그).
코그 신작 '리턴 얼라이브'(제공=코그).
점령전은 맵 중앙에 위치한 거점을 점령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모드다. 거점을 점령한 팀은 일정 시간마다 점수를 얻게 되며, 먼저 100점을 달성한 팀이 승리한다. 전장은 3인이 하나의 팀이 돼 상대 팀 및 몬스터들과 싸우며 탈출하는 모드로, 얼리 액세스에서 존재한 이용자 간 전투에서 자원을 뺏기는 요소가 삭제됐다.

코그 이재관 PD는 "탑 다운 시점을 통해 팀 간의 전략적 위치 선정과 협력이 승패를 좌우하도록 설계했다"며, "슈팅 액션과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가 어우러진 전투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 순간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리털 얼라이브' 스팀 페이지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