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하이브IM, '지스타 2024'에 신작 '아키텍트' 랜드마크 세운다

'지스타 2024' 하이브IM 야외 부스 조감도(제공=하이브IM).
'지스타 2024' 하이브IM 야외 부스 조감도(제공=하이브IM).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4일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을 주제로 한 '지스타 2024'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하이브IM 부스는 약 100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4' B2C관 제2전시장에 마련된다. 메인 부스는 시연존, 특별 무대, 럭키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방문객들은 시연존에서 PC 및 모바일 기기로 '아키텍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특별 무대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아키텍트' 공식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스타 2024' 하이브IM 메인 부스 조감도(제공=하이브IM).
'지스타 2024' 하이브IM 메인 부스 조감도(제공=하이브IM).
부스 중앙에는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아키텍트'의 상징물인 거인의 탑이 형상화된 시그니처 포토존이 마련되며, 부스 뒤편에는 게임 배경 스팟 및 캐릭터들이 공개된다. 야외 광장에도 거인의 탑이 위치할 예정이며, '아키텍트'에 등장하는 NPC '나루루'와의 사진 촬영 및 전용 이벤트가 운영된다.

한편 '아키텍트'는 아쿠아트리에서 언리얼 엔진5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로, 실사풍 그래픽의 심리스 월드가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와의 전투를 포함해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특수 이동을 통해 자유로운 탐험이 제공된다.

하이브IM '지스타 2024' 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키텍트'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