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던파 모바일' 신규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 업데이트

(제공=넥슨).
(제공=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은 알톤-미스트, 니톤-플레마 등 총 4개의 던전을 플레이하며 젤바 지역에 등장한 흑룡 해적 선단에 맞서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던전 흑룡 해적 선단 완료 시 스페셜 던전을 포함해 총 5개의 파밍 던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솔라리스, 나이트메어, 빅 포레스트, 되비친 세계 등 2차 각성 시나리오 던전으로 공개된 4개의 던전과 스페셜 던전이 파밍 던전으로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총 10종의 파밍 던전에서는 5티어 에픽 장비와 함께 스킬룬, 거래 가능한 연마석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추가 능력치를 획득 가능한 룬 각인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룬 각인 기능을 통해 보유한 특정 스킬룬을 소모하면, 각인된 스킬룬의 특성에 따라 스킬 공격력 증가, 속성 강화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21일까지 보유한 장비의 티어를 유지하며 동일한 부위의 다른 장비로 변환시킬 수 있는 장비 변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흔적 이벤트를 통해 던전 플레이 등 특정 임무를 수행하면 이벤트 재화 수상한 흔적이 제공되며, 이를 활용해 이벤트 상점에서 65레벨 2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다차원 큐브 조각 등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던파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