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테일 플러스, '라플+SOLO' 이벤트 진행

(제공=브이파이브 게임즈).
(제공=브이파이브 게임즈).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의 PC 온라인 게임 '라테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에서 '라플+SOL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인기 데이팅 프로그램 콘셉트의 '라플+SOLO'는 오는 31일까지 나만의 최애 이용자를 찾아 연등을 선물하는 인기투표 콘텐츠다. 이벤트의 투표권인 연등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연등을 가장 많이 받은 이용자에게는 특별 코스튬과 칭호 등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투표 상황은 게임 내 '라플+SOLO' 이벤트 안내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참여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솔로 이용자와 커플 시스템으로 맺어진 이용자를 대상으로 라플 솔로 vs 커플 이벤트가 진행, 기간 동안 온천 콘텐츠 중 '혼탕'에 입장한 이용자들이 공식 커뮤니티 내 '인증샷 라운지'에 캡쳐해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이 외에도 오는 11월1일 추첨을 통해 솔로 및 커플 참여자 각 30명에게 '고백 편지' 프레임과 온천 쿠폰 등 보상이 지급되며, 솔로와 커플 중 더 많이 참여한 그룹에서 추가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출시 0.5주년을 기념해 빙고, 로그인 보상, 문자 수집 이벤트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