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NHN, '한게임포커'-'한게임포커 클래식' 길드전 추가

(제공=NHN).
(제공=NHN).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자사의 PC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및 모바일 연동 버전인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길드전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길드전은 매주 '도시' 점령을 통해 길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다. 각 길드는 점령하고자 하는 도시를 선택하게 되며, 같은 도시를 선택한 길드는 매주 금, 토, 일요일 길드전 기간 동안 서로 경쟁해 승리한 길드가 해당 도시에서 발생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승리 기준은 길드전 포인트(WP)에 따른 순위다. 길드전 포인트는 길드전 진행 기간 동안 이용자가 7포커부터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홀덤, 훌라, LA섯다까지 '한게임포커'와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 제공하는 6개의 게임을 플레이하여 적립할 수 있다.

보상은 '점령 보상'과 '챔피언 상금'으로 나뉘어진다. '점령 보상'은 도시별 상위 5개의 길드가 순위에 따라 나누어 획득하며, 챔피언 상금은 '챔피언 길드 도전' 시스템을 통해 1위로 챔피언을 차지한 길드가 독차지한다. '챔피언 길드 도전' 시스템은, 도시 점령을 통한 순위 경쟁과 별개로, '챔피언 길드'를 위한 별도의 경쟁을 통해 승리자가 최고의 보상과 명예를 가져가는 시스템이다. 단체 경쟁 시스템이 있는 다른 웹보드게임과는 차별화된 경쟁 시스템이며, 더 많은 점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시일 수록 더 큰 규모의 챔피언 상금을 노릴 수 있다.

'한게임포커'와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길드전 업데이트를 맞아 11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길드전에 참여하는 이용자 7명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이 지급되며, 길드전에 단 한번이라도 참가한 이용자라면 자동 응모된다. 챔피언 도전비를 10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챔피언 길드에게 도전하려면 길드 머니가 소모되나 이벤트 기간 내에는 무료로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매주 7개 도시, 챔피언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챔피언 축하금이 주어진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